행거 영일에이치비 넘버원 선반형 이동식 행거
41% 33,900원에서
19,8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990원 적립 가능합니다.

영일에이치비 넘버원 선반형 이동식 행거 상품구매


성능은 매우 만족합니다! | 옷 걸린 사진은 다른 분들이 많이 찍어주셔서 참고하면 될 거 같구요.

행거로써 매우 튼튼하고 좋아요!
옷 많이 걸어도 쓰러지거나 부러지지 않고 잘 버티네요.
바퀴도 잘 굴러가구요!
높이 조절도 돼서 좋고 잘 산 것 같아요!

다만 제품의 연결부위가 많이 더러워요.
철이 약간 구부러진 부분도 있구요.
저는 별로 신경 안쓰는데 상품평을 보다보면 중고품이 왔다 이런 평들 가끔 봐서..
예민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또한 높이 조절할 때 나사를 돌리는데
끝까지 돌리면 마지막 사진처럼 구멍이 생겨요!
따로 높이 조절 구멍이 있는 것이 아니라
처음 맞출 때 잘 조절하셔서 사용하면 좋을 거 같네요!


어차피 옷걸거고 자취하는데 1인이용이면 추천 | 조립 – 쉬운편 괜찬음
다만 밑에 바구니쪽이 서서히 빠지는게있음.. 나중에 분해다시할수도잇어서 그냥냅둿지만.. 끼우면서 강력본드바르는것도 나쁘지않을듯

강도 – 조임나사를 빡세게 돌려도 휘는부분이없음.이거 쓴지한달된거같은데 아직 휘어짐현상도없음 막걸어도 튼튼함길이애매할수잇으나 롱패딩걸어도 무난함 오히려 바구니쪽은 수납함별도구매해서 속옷, 양말수납하기 편함

공간 – 벽한쪽으로밀어둬서 자리차지거의없음.. 수납공간창출이라해야하나.. 바닥에바퀴를 달아놓으니 움직이기편함 벽에밀어두면 괜히 옷걸다가 뒤로밀리거나그런거 없어지니 편함

단점.. 열심히고민해도 특별히 단점을못찾겠음
단점을 거하게써줘야 다른사람도 내가쓴글을 믿을텐데 뭘단점으로 말해야할지.. 이런종류를 처음사본 사람의 솔직한후기였음

수정 – 2월22일 현재까지도 휘어짐없음.. 가끔 바닥쪽 바구니쪽 헐거워져서 툭툭쳐서 다시끼우는거외에는..
( 강력본드바르거나 줄하나 씨게땡겨서 묶어두면될거같긴하나.. 귀찮음..)
3월18일 휨현상 없음 밑에 헐거운것만 가끔 쳐서 끼우는거외엔..
3월30일 휜건 이제 쳐다도안봄 안휨.. 밑바닥 바구니에 옷상자잇는데 이게 눌리면서 바닥부분이 서서히 빠짐.. 빠진거 발견. 본드 처음부터 붙이세요. 이사가잦은분들은 줄 꼭 묶어두세요 양사이드로 한줄씩
4월9일 안휨 더이상 수정하지않겠음. 4개월동안휜거없이 잘쓰고있음 . 옷걸이밑 청소잘할것. 먼지잘쌓임.
애초에 물류일하는사람이 나사빡세게조엿는데도 안휘엇으면 말다한거. 빡세게조엿는데 더쪼이면 나사가 망가질수잇으니 억지로 더돌리진말것


생각했던 크기보단 약간 크지만,큰 만큼 또 유용해요! | 기존에 갖고 있던 제품과 봉색감이나 디자인이 같고, 이 디자인이 고급스런 느낌이라 구매했어요.
네번째 사진에서 기존에 갖고 있던 뒷쪽 작은 헹거와 비슷하죠! 저건 20년가까이 사용한 제품이구요.ㅎ

이번 제품구매하고 한달정도 사용한거같은데, 튼튼하고 가격대비 훌륭하다고 생각해요.
평소에 자주 입는 옷위주로 장롱에서 꺼내서 입고나면 걸어두고, 옆으로 나온 봉 왼쪽엔 주로 입는 바지 겹쳐걸어놓고, 오른쪽 봉엔 맨투맨 위주로 걸어둬요.
한눈에 보여서 아침에 바지,웃옷 색상 코디해 입고나가기도 좋답니다!!
이제 겨울 외투도 장농에서 꺼낼철인데, 이거보다 약간 작은사이지의 이 디자인 있으면 하나 더 구매할까 생각중이예요.
맨날 장농 열고 뭐 입을까 고민하다, 헹거구매하고 너무 편하고 좋네요.
가끔 튼튼하지 않다는 평도 보이던데, 그건 사용자가 조립을 잘못한거 아닌가 싶어요!


진짜 강추!!! 맘에 들어요 | 아침에 주문했는데 저녁에 도착했어요!!! 역시 쿠팡 배송은 짱! 이에요
조립도 너무 쉬었고 밑에 선반도 넘 맘에 들어요
진짜 싸게 잘산거같아요~~
옷을 넘 많이 걸어놨는데 ㅠㅠ 제발 오래 잘 버텼으면 좋겠어요


하울의 움직이지 못하는 행거 | 이사를 해서 친구 4명과 함께 살게 되었어요. 식구가 늘은 만큼 잘 지내야겠다고 생각했죠. 비록 계약하고 보니, 옥탑인데다가, 방음이 안 되어 옆집의 TMI를 들어야 했고, 비가 오면 천장이 세고… … . 또… … . 우울해지더군요. 투룸을 계약해서 둘이서 한방을 쓰게 되었습니다.

다른 방 친구들은 이단짜리 천장부착형 행거를 세우더군요. 쿠팡에서 나름 랭킹 높은 걸 샀지만, 3일 뒤에 처참하게 무너져 내리는 걸 목격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일단 옷은 많이 안 걸려도 튼튼한 걸 사자! 생각했고, 룸메이트도 동의 해 이 제품을 주문하게 되었어요. 배송은 역시, 늘 그랬듯이 쿠팡이라 빨랐습니다. 바로 다음 날 온 것 같아요. 조립도 그렇게 많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둘이서 10분 정도 끼우고 당긴 것 같네요. 세워놓고 보니 밑에 있는 바구니가 신의 한 수더라고요! 속옷과 수건을 수납할 수 있어서 아주 좋습니다.

그러나 3일 뒤 믿지 못할 일이 벌어졌습니다. 이 행거가 발레를 시작한 겁니다. 무슨 일이냐고요? 밑에 있는 바퀴가 행거의 무게를 이기지 못해 고꾸러지기 시작했거든요. 뒤늦게 바퀴를 떼어냈지만, 아아… 이미 받침대는 운명하고 말았습니다… … . 튼튼하고, 옷은 생각보다 많이 걸립니다. 가격 대비 좋은 상품이라고는 생각해요! 그러나 저희는 이동한다는 데 초점을 두고 사서 그런지 조금 실망…스러웠습니다! 뭐, 행거로 컬링할 거 아니니까 괜찮긴 해요. 영미, 영미, 영미!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 행거가 움직이지 않아도 실망하지 않으실 분.
– 행거의 아름다운 발레를 목격하고 싶으신 분.
– 닝겐노 행거와 튼튼데스네…


영일에이치비 넘버원 선반형 이동식 행거 상품구매


The post 영일에이치비 넘버원 선반형 이동식 행거 성능은 appeared first on 여바라 마켓상점.


영일에이치비 넘버원 선반형 이동식 행거 성능은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